"farm AI"
ASR system으로 실현가능한 모델을 제시합니다.
01.환경분석
02.전략수립
03.전략조정
04.실행 /효과측정
3C 분석
Customer(needs분석)
Company, Competitor
SWOT분석, PEST분석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전략  + 5force + 4C전략 ] + 시장변화
4P_product,price,place,promotion
4C_Customervalue,cost,convenience,communication

"farm AI" ASR system
(all sector review)


계획서작성  Support business plan 

'farm AI'는  정부, 지방자치단체,  산림조합.단체를 대상으로 합니다.
보조사업특성파악

 보조사업의 취지와 목적에 부합하는 신청자의 의도를 파악하여, 적합성여부 및 적합한 컨텐츠를 개발, 국고, 지방비, 자부담의 비율을 고려 자부담 능력을 검토
신청자 기획의도

  신청자가 어떠한 컨텐츠로 보조사업에 지원해야 하는지를 알고, 가장 합리적인 방안을 제시하여 보조사업에 참여토록 한다.
Lay-out

  컨텐츠를 나열하고, 전체적인 맥락부터 확인후, 신청자가 원하는 컨테츠가 보조사업에 선정되도록 한다.
생산품목시설계획

  컨텐츠에 맞도록 실제 소요되는 H/W(건축, 기계, 설비, 부자재), S/W부문에 대한 계획을 나열하고 가예산을 잡는다.
Master plan

  최초계획에 따른 전체적인 사전계획을 수립하고, 운영, 주변여건, 유통여건등 기반여건과 신청자의 전체적인 여건을 기준으로 master plan를 수립한다.
계획서 진행

  GHC의 경험력을 토대로 보조사업대상자로 선정되도록 계획서를 진행한다.
시장조사  Research 

제품화가능성 자원 개발 , 가치화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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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지,자원 조사

 지역의 정서적, 지리적, 여건등을 바탕으로 지역의 물질적현황, 기반조건을 이해하는 것에서 출발한다.
재배,생산,
생산자현황

  ​지역의 실질적인 현황을 파악하여, 제품화가능성을 위한 여건을 파악한다.
생산능력의 향상성이 있는지도 검토한다.
제품화 가능성

  지역의 여건과, 현 유통시장의 해당 제품의 상품화 가능성을 검토한다.
다방면의 벤치마킹을 통한 합리적인 상품화 방안을 모색한다.
상품조사

  유사상품과 온,오프라인선상의 유사제품군을 분석, 파악하여 소비층대상 가장적합한 상품을 제시토록 최적의 경로를 탐색, 최대의 효과를 일으키도록 한다.
시장조사

  가상시나리오를 설정하여 상품화시 시장에서 점유율, 주요고객층, 주요판매처를 설정하며, 호응도를 탐색한다.
소비층 조사

  GHC의 경험력을 토대로 MD,바이어를 실질적 면담으로 소비층분석 타겟을 설정하며, 상품의 전반적인 것을 검토한다
제품개발  Commercialization 

자원의 상품화-가공방식, 소비취향분석을 토대로 가치화 추진, 숨겨진 상품을 개발, GHC네트워크를 이용한 마케팅전략
식품위생등 법적, 인증관련 컨설팅
가공·유통 컨셉개발

  시장조사를 기반으로 하여, 상품화를 위한 해당 원재료, 제픔으로 상품화를 위한 컨셉을 형성. 생산성, 수익성, 향후 연계상품개발성을 검토한다.
격화,구성컨셉

 브랜드전략, 사업방향성, 시장점유를 위한 고객접근성을 고려한 규격화, 구성을 설정한다. 벤치마킹을 통한 경쟁력우수 상품을 개발하는데 가장중요한 단계이다.
상품 부자재컨셉

  ​상품은 단일포장으로 선공할 수 없다. 제조,유통방법에 따른  상품포장재질등 각종 부자재의 선택이 중요하며, 이마다 최적의 상품을 위한 컨셉을 개발하여야 한다.
시제품개발 Design

  주제품에 대한 시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층(소비자, MD, 바이어)의 마음에 드는 Design을 개발한다. 상품표기등 식품안정 및 QA를 고려하여 진행되어야 한다. 
package개발

  생산여건에 적합한 주제품의 구성을 통해 경제성, 수익성, 향후 연계상품의 개발, Risk최소화, 생산성향상을 위한 구성을 한다.
생산성 검토/출시

  대량판매을 대상으로 생산성을 검토하여 최고수익과 가격경쟁력을 확보하여 경쟁성을 상승시켜 제품 출시토록한다. GHC는 프렌차이즈 연계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유통마케팅  Distribution marketing 

소비주체 및 유통주체에 적합한 마케팅 실현 제시
고객층 선정 도·소매

 상품의 판매고객층분석을 통한 중간유통설정 및 직영등의 방안을 모색하며, 판매방식에 있어 온,오프라인 설정, 도,소매의 설정을 하는 기준을 설정한다.
유통경로 실행전략

  성과를 내기위한 마케팅으로 B2C,B2B 대상에 따른 유통체계와 경로를 구축하며, 시장진입의 가격대를 형성한다. GHC는 중장기의 대응전략을 모색한다.
진입활성화 전략추진

  상품과 원재료, 시장형태등의 다각적인 시장분석을 통하여 핵심시장을 모색하여, 침투력을 높여 사업의 조기안정화를 모색한다. GHC는 MD,바이어와 협력체계를 통하여 안정적 모델을 제시한다.
홍보·프로모션

  관련 제품의 흐름을 선파악, 벤치마킹하여 각종 홍보채널과 온라인 마케팅체널, 오프라인마케팅채널등 다양한 채널을 모색하여 사업의 조기 안전화를 모색한다.
MD 대응전략

  다양하며, 핵심적인 마케팅을 사용 신청자의 경제적기반을 토대로 마케팅계획을 수립하며, 매체간의 최대한의 성과를 올리는 방안을 모색한다. 확실한 고객층을 공략
진입

  GHC는 다양한 검토와 완벽한 계획으로 신청자의 사업적 안정성을 확보토록 한다.
공장시설·설비 Lay-out 

생산,제조설비의 합리적 시설을 위한 배치모델
건축,전기,통신,설비등의 가상배치, 소요인허가 예상, 예산안 검토
생산제품 컨셉협의

  어떠한 제품을 어떠한 형태로 제작하고, 유통방법은 어떻게 할지를 검토하여 공장배치 및 설비진행의 기본안을 설정한다.
식품안정인증협의

  ​식품안전인증(HACCP외) 및 기타인증 취득을 요할시 이에 맞는 공장배치와 설비를 배치할 수 있도록 기본설정한다.
생산/수요 조사

  Production capacity를 설정하여 공장의 규모와 설비의 규모를 선정하며, 자동화, 반자동화등 생산방식에 관한 설정을 한다.
적정설비검토

  미래지향적 기초안 설립으로 공장규모, 부대시설, 설비등의 규모를 설정하여 지속적 경영을 이루도록 한다.
공간구획

  기본모델을 근거로 하여 공간의 구획을 진행하며, 변동가능성을 염두하여 경영의 합리성을 제고한다.
가상설비 배치

  GHC는 다양한 검토와 완벽한 계획으로 신청자의 사업적 동반자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