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GHC 는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GHC(주)는 23년간 정부단체에 근무하면서 얻은 농림축산업분야의 경험을 토대로 정부, 지방자치단체주역의 지역특산물상품화 및 설비,시설에 관한 실무능력으로 지역 특산물의 생산자와 이를 활용한 제품 제조업체들 현실적인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이를 극복하여 유통단계의 marteting 전략과 매체간의 연계를 고려하여 최상의 효과를 기대하고자 설립하였습니다.
  그동안 효용성을 느끼지 못하였던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이제는 삶의 가치, 건강관리를 위한 지역특산물이 중요한 시기 이며, 그동안 누리지 못하였던 지역특산물의 경제적 가치를 느낄 때 입니다. 보다 만족스러운 삶과 농업인에게 가치있는 경제적효과 상승을 기대합니다.
GHC는 미래가치의 분명한 방향제시와 새로운 가치를 구현하려 하는 고객의 의도에 맞추어 전문가들의 전문지식과 시대흐름의 방향을 토대로 하여 신부가가치를 창출하는데 그 목적이 있으며, 여러분의 행복공간이 맑고 푸르도록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주식회사 GHC 대표이사   최  창  훈


■ 학력
    - 강원대학교 행정학사, 농학사
    - 강원대학교 경영학석사

■ 경력(Brief career)
    - 산림조합중앙회, 회원조합 근무
     [Forest cooperatives]
    - 삼성그룹 삼성물산(구:제일모직) 단지개발그룹 책임
     [Senior Management Coporate Management Samsung)
    - 농림분야특급기술자
    - 산림경영특급기술자
  
Planner / Advicer / Consultant / Architecture
명확하고 신뢰있는 GHC  precise & reliable company


○기관명 : 주식회사 지에치씨 (GHC co.Ltd)    대표자 : 최창훈
○ 사업분야 : 농림식품 및 일반 마케팅 컨설팅, 유통업, 무역업, 연구용역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공지로 305 4층 TEL : 033) 244-8000, FAX : 033) 244-8001
○ 대표메일 : austin@mafra-ghc.kr
○ 대표자경력 : 2000. 08. ~ 2022.10 정부기관 기술지도원 
     (농림축산물이용 제조,가공,유통업, 홈쇼핑, 대지개발기획)
○  설립 취지

  GHC는 식량난과 지구온난화 에 따른 세계식량난으로 우리나라의 우수 농림축산물의 세계화, 친환경적 농림축산물의 소비자 욕구 충족에 부합하는 상품화를 통한 생산자 및 생산자단체의 경제적 안정성 확보, 도시와 농촌의 연대와 산업간의 융복합을 통한 지방자치단체 우수 농림축산물의 상품화, 생산설비구축, 생산자의 경제적 소득증대를 통한 농산촌 지역 불균형 해소를 목적으로 한다.
 
  GHC는 지방 자치단체의 합리적, 실질적인 보조금의 투입으로 지역농림축산물의 최고의 품질화, 생산공정의 효율화, 농림축산물의 고부가 가치화를 추진하여 지역농특산물의 차별화, 우수화, 경쟁력 있는 상품화, 고부가가치화를 실현를 20여 년간의 노하우로 추진 한다.
   
  GHC는 지역농림축산물의 지역적환경적 인자등의 특성을 고려하여, 이를 사용하는 제조사들은 특수한 제품제조 노하우를 갖도록 설비 및 기술적 특성을 겸비하여 소비자에게 최고이며, 특성있는 먹거리를 제공토록 추진한다. 

  GHC는 지방자치단체의 생산주체들이 조성하는 생산구역에서 소비자의 욕구에 충족하고, 유통단계에서 군침이 도는 상품을 제조, 가공, 상품화,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단계에 참여하여 최상의 경제적 효과를 창출 하도록 한다.

  GHC는 사회적변화에 따른 유통구조의 변화와 소비주체 구매방식 변화를 파악하여,  상품마다 특성과 소비자 성향을 분석하며, 유통 구조별 소비주체 성향, 지역적 분포, 연령대, 판매정책등을 분석하여 생산자의 제품이 적합하고, 효율적,경제성이 우수하도록 판매 될 수 있도록 분석하여 제시한다.

  GHC는 고객에게 최고의 먹거리, 생산자에게는 자부심과 경제성 확보, 제조사 에게는 지역농임산물의 특성과 가장 적합한 가공 기술과 제품의 질 확보, 유통판매업체에는 안정적 제품 확보, 안전성 있는 제품 확보를 통한 충성고객을 확보 할 수 있도록 한다.